Yeah Feel So Good!: 아이유 분홍신 표절 의혹

페이지

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아이유 분홍신 표절 의혹


아이유 분홍신 표절 논란

샘플링은 명시가 안되있다고 했으니 샘플링한건 아니고

작곡가가 한건데 이게 단순 레퍼런스든 아니든 도덕성 문제로

이걸 고대로 가져다가 불러제낀 아이유 본인도 문제고

기획사 제작사 모두 음악적 소양, 검증 따위는 개나주고 일단 팔아볼 목적인 거고

각자의 입장을 밝히고 속앓이하고 반성해야함.

하지만 그렇게하지 않겠지 ㅋㅋㅋ 수준낮은 바보라는걸 인정하는거니까ㅋㅋㅋ

전문가의 의견에 의하면 표절절때 아님 웃기지마셈 라고 하겠지 ㅋㅋㅋ

샘플링 핑계
샘플링했으면 저작자 표기가 되어야됨
근데 작곡가 이민수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