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h Feel So Good!: Maroon 5 This Love Copyright infringement of G-Dragon 디스 러브 지드래곤 저작권리 침해 논란

페이지

2013년 10월 8일 화요일

Maroon 5 This Love Copyright infringement of G-Dragon 디스 러브 지드래곤 저작권리 침해 논란


샘플링이라고 해놓고 표기도 없이
앨범엔 버젓이 지꺼라고 올려놈 ㅋㅋㅋㅋㅋ

그리고 급 말바꾸기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09082115285029365&outlink=2&SVEC

등록을 한적이 없는데!? 그럴리가 없는데!!
음저협 DB 기반으로 등록되는 노래방에는?
권지용 작사 / 작곡

빠순 논리
"왜 소송안거냐?"
야 이 멍청한년들아 마룬5 는 빅뱅 신경도 안쎀ㅋㅋㅋㅋ
유니버설이 변호사선임하고 저작권 관리자 대변인놓고
항소나오고 2심 3심가면 승소해서 이겨도 소송비가 더들엌ㅋㅋ

그냥 김치컨트리 병신이네 하는거지 멍청이들앜

샘플링이니 무죄다 병신안티드랑 어쩌니 해도 원작자를 제대로 표기않고 지드래곤의 천.재이미지로 만들기 위해 작사 작곡으로 갖다붙인게 잘못.


댓글 없음:

댓글 쓰기